킹제임스성경신학교

신학교 목표

01. <킹제임스성경신학교> 학습목표

이 땅에 올바른 하나님의 말씀인 한글킹제임스성경을 널리 보급합니다. 바른 신학과 교리를 정립시켜 거짓 목자와 교사들을 분별케 합니다.
죄인들에게 복음을 전파하여 주님께로 인도하는 일꾼들을 양성합니다. 이들을 통해 각 지역마다 하나님의 신실한 지역 교회를 설립함으로써 복음과 성경적 교리를 확산시켜 이 땅에 영적 부흥을 이루고자 합니다.

02 학생활동 및 진로

본 신학교의 교육은 강의실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본 신학교는 성경 교육 못지않게, 모든 현장에서 복음 전파와 성경을 가르칠 수 있는 실천신학을 강조합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마다 학생들은 역전이나 공원 등에서 거리 설교를 하며, 가가호호 심방을 통하여 많은 영혼들을 주님께 인도해 오고 있습니다.
또한 방학 중에는 전도팀을 조직하여 전국으로 순회 전도여행을 다니고 있으며, 교도소, 요양원, 공원, 병원, 학교 등도 그리스도인의 사역 장소로 매우 적합한 곳들로 추천되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학회지 기고, 번역, 저술 등 문서 사역에 대해서도 기회가 주어지고 있으며, 졸업 후에는 국내외에 지역 교회들을 설립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KJBC 로그인

킹제임스성경신학교

(10122) 경기도 김포시 고촌읍 장곡로 39 TEL : 02-2665-3303 EMAIL : admin@kjbc.org
Copyright ⓒ www.kjbc.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