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한글킹제임스성경을 사랑하는 모든 형제, 자매님들에게

안녕하십니까?

저는 <킹제임스성경신학교>를 설립한 이송오 목사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구속받은 그리스도인들은 자기 삶의 가치관이 세상과 자기 기준에서 돌아서 하나님의 기준, 곧 성경적 기준으로 그 가치관이 바뀐 사람들입니다.

 

 

 

당신의 생의 동기는 무엇입니까?

자신의 죄 문제를 해결보고 영생을 얻은 것은 다름 아닌 "진리"를 깨달은 것입니다. 진리를 깨달은 사람들은 자기 생의 동기가 확정되어야 합니다. 『그가 모든 사람을 위하여 죽으신 것은 산자들이 이제부터는 더 이상 자신들을 위하여 살지 않고 자기들을 위하여 죽었다가 살아나신 그 분을 위하여 살게 하려는 것』(고후 5:15) - 이것이 바로 그 동기인 것입니다.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려면?

우리가 구원받기 전에는 마귀의 자녀로서 마귀가 시키는 대로 살며 마귀를 기쁘게 하였지만 구원받은 우리는 이제 우리를 구원해 주신 예수 그리스도를 기쁘시게 해 드려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성경은 말씀하시기를 『우리 모두가 반드시 그리스도의 심판석 앞에 나아가서 선이든지 악이든지 각자 자기가 행한 것에 따라, 자기 몸으로 행한 것들을 받을 것이기 때문이라』(고후 5:10)고 했습니다.

이렇게 사는 삶이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삶이며, 이렇게 살아야 후회 없는 생이 됩니다. 이렇게 살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하나님께서는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고<구원을 받았다면> 진리의 지식에 이르기를 원하신다고 말씀하십니다(딤전 2:4). 하나님께서는 인간을 구원하시기 위해서 하나뿐인 아들을 이 땅에 보내시어 죽게 하시므로 복음을 마련하셨습니다. 이 복음은 믿는 모든 사람을 구원에 이르게 하는 하나님의 능력이 됩니다.

 

주님께서는 말씀을 체계적으로 공부한 주님의 일꾼을 찾으신다

그런데 이 복음을 전할 사람이 없다면 이 소중한 복음이 빛을 발할 수 있겠습니까? 그렇다면 누구를 쓰시겠습니까? 주님께서는 말씀을 체계적으로 공부한 주님의 일꾼들을 부르시고 쓰시는 것입니다.

이 나라 교계를 한 번 살펴보십시오. 어느 곳이나 십자가를 세우고 교회간판을 달면 교회가 되어버립니다. 그러나 복음을 무시하고 교회를 취업 터로 생각한 무리들은 복음에는 관심이 없고 돈에만 관심을 갖는 삯꾼들인 것입니다. 삯꾼은 하나님의 일을 할 수가 없으며, 주님은 그들에게 주님의 사역을 위탁하시지 않으십니다.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눈을 들어 밭을 보라. 이는 곡식이 추수하도록 이미 하얗게 되었음이라. 또 거두는 사람은 삯을 받고 영원한 생명에 이르는 열매를 모으느니라. 이는 뿌리는 사람과 거두는 사람이 다 함께 즐거워하려 함이라.』(요 4:35,36) 들녘에 추수할 때가 되었는데 농부가 없어 추수를 못한다면 이 얼마나 안타까운 일입니까? 주님의 일을 할 마음가짐으로 말씀을 공부하면 주님께서는 삯을 주신다고 말씀하고 계십니다(고전 9:7-11, 갈 6:6).

제가 <킹제임스성경신학교>를 설립한 취지는 바로 여기에 있고 특히나 온라인 과정은 체계적으로 말씀을 공부하고 싶어도 거리, 시간, 기타 여건으로 제약을 받는 분들을 위해서 마련한 학습장입니다. 이 학교는 바로 형제, 자매님들을 위한 것임을 알아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주님 안에서 늘 강건하시고 승리하십시오.

 

 

Copyright ⓒ www.kjbc.org. All rights reserved.
PH. (02) 2665-3303 FX. (02) 2665-3302 Email : admin@kjbc.org